롯데) ㅗ 저거는 저 거대한 등치로 2루 본다는 것 자체가 오판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6497635 무명의 더쿠 | 10:16 | 조회 수 148 나이 생각하면 1루 아깝지만 1루보내거나 외야로 보내야하는 자원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