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나는 작년에 찬형이 수비도 빠따 믿고 쓸 정도 아니었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754431 무명의 더쿠 | 06-25 | 조회 수 169 (물론 내기준임)점수내고 수비로 경기를 넘겨주는데 기가막히던데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