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저번주 금요일에는 회사에서 아예 축구 단관했다는데 ʕ ꙨꙻᴗꙨꙻ ʔ
무명의 더쿠
|
09:53 |
조회 수 118
나 그날 연차쓰고 혼자 서울가서 축구봄 ʕ •́ ﻌ •̀;กʔ💦 오늘 3차전이라 호옥시나 단관 또 할까 생각했는데 그럴 기미가 안보인다
나 그날 연차쓰고 혼자 서울가서 축구봄 ʕ •́ ﻌ •̀;กʔ💦 오늘 3차전이라 호옥시나 단관 또 할까 생각했는데 그럴 기미가 안보인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