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그날 연차쓰고 혼자 서울가서 축구봄 ʕ •́ ﻌ •̀;กʔ💦 오늘 3차전이라 호옥시나 단관 또 할까 생각했는데 그럴 기미가 안보인다
잡담 ㅇㅇㄱ 저번주 금요일에는 회사에서 아예 축구 단관했다는데 ʕ ꙨꙻᴗꙨꙻ ʔ
118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그날 연차쓰고 혼자 서울가서 축구봄 ʕ •́ ﻌ •̀;กʔ💦 오늘 3차전이라 호옥시나 단관 또 할까 생각했는데 그럴 기미가 안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