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instagram.com/p/DZ_LSHcvYcY/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2 | 00:05 | 8,3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4,06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2215 | onair | ㅇㅇㄱ 오늘 첨으로 기대됐다 | 11:21 | 1 |
| 15222214 | onair | ㅇㅇㄱ 그래도 점점 나아지고 있네 | 11:21 | 5 |
| 15222213 | onair | ㅇㅇㄱ 우리 이제 노히트 아님 무사 2루 무득 정도까진 감 | 11:21 | 13 |
| 15222212 | onair | ㅇㅇㄱ 멕시코 관중들 코리아도 외치나본데 | 11:21 | 20 |
| 15222211 | onair | ㅇㅇㄱ 아니 이러니까 전반전 존나 아깝다... 손흥민도 그렇고 옌스도 그렇고... | 11:21 | 18 |
| 15222210 | onair | ㅇㅇㄱ 그래도 전반보다 뭐가 된다ㅋㅋㅋ | 11:21 | 14 |
| 15222209 | onair | 아니 ㅋㅋㅋㅋㅋ 멕시코 리플레이 보면서 환호 뭐냐고 ㅋㅋㅋㅋ | 11:20 | 40 |
| 15222208 | onair | ㅇㅇㄱ 드디어 유효슈팅 | 11:20 | 22 |
| 15222207 | onair | ㅇㅇㄱ 무사만루무득 3번 vs 노히트노런 1 | 11:20 | 37 |
| 15222206 | onair | ㅇㅇㄱ 그냥 지금 경기장 갈야 고춧가루 뿌리는 상황이구나 ૮₍◕ᴥ◕₎ა | 11:20 | 38 |
| 15222205 | onair | ㅇㅇㄱ 뭔 볼 잡은 선수만 뛰고 주변은 다 구경만 하냐 | 11:20 | 10 |
| 15222204 | 잡담 | ㅇㅇㄱ 근데 국축 감독 돌이야?₍๐︎◕ᴗ◔๐₎ꔪ | 11:20 | 21 |
| 15222203 | onair | ㅇㅇㄱ 왜 여기서 난리여 ㅋㅋㅋㅋ 5 | 11:20 | 212 |
| 15222202 | 잡담 | kt) 취소표 주웠다ㅠㅠ!!!!! 1 | 11:20 | 31 |
| 15222201 | 잡담 | 올스타전 티켓팅 언제야? 2 | 11:20 | 47 |
| 15222200 | onair | ㅇㅇㄱ 또 골넣었나?ㅋㅋㅋㅋㅋ 4 | 11:19 | 262 |
| 15222199 | onair | 아까 전반에 손흥민 없으니까 이강인이 손흥민 하는거 보고 웃프더라 | 11:19 | 111 |
| 15222198 | onair | ㅇㅇㄱ 해캐가 손흥민 이름만 크게 불러도 손에 땀난다 | 11:19 | 31 |
| 15222197 | onair | ㅇㅇㄱ 이영표 전현무 개웃기네 3 | 11:19 | 165 |
| 15222196 | onair | ㅇㅇㄱ 전략바꿔서 멕시코 응원으로 간다 7 | 11:18 | 2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