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박찬형은 그 스캠에서 배우는거 보니까 진짜로 애가 배운게 없어서 몸으로 떼우던거여서
- 12:45
- 조회 5
- 잡담
-
- 아겜 야구가 9월이야? 10월?
- 12:45
- 조회 5
- 잡담
-
- 다시봐도 이거 어떻게 했지?
- 12:45
- 조회 44
- 잡담
-
- SSG) SSG 해외 스카우트 담당자는 원래 매년 가는 기간에 미국에 다녀왔고, 최근 이미 귀국한 상태입니다. 극비리에 간 것도 아니고요. 물론 좋은 선수들이 있는지 후보군을 현지에서 살핀 것은 맞습니다.
- 12:45
- 조회 23
- 잡담
-
- 키움) 정후 타석 한번 더 올수있나
- 12:45
- 조회 9
- onair
-
- 기아) ㅌㅋㅂㅇ 우리팀 플미 유독 미쳣더라
- 12:44
- 조회 103
- 잡담
-
- 스포츠연맹 천상계는 양궁이고 크보는 그래도
- 12:44
- 조회 121
- 잡담
-
- 지자체 구단 관련해서 난 이건 맘에 들었음ㅋㅋ 지선전이라 올스탑이라고 하던거 ㅇㅇㅋㅋㅋㅋㅋㅋㅋ
- 12:44
- 조회 57
- 잡담
-
- 롯데) 찬형이는 대학간것도 아니고 군대갔다가 독립에서 좀 구른게 전부인데도 타구를 따라가잖아
- 12:44
- 조회 44
- 잡담
-
- ∠(・▾・∠)_ 하루만 더 있으면 금요일
- 12:44
- 조회 28
- 잡담
-
- 하는 짓이 맘에 안 들고 일 못하는 구석이 있어도 크보가 아무것도 안 하는건 아니지
- 12:44
- 조회 21
- 잡담
-
- 근데 야구도 해설때는 입바른 소리 잘하다가 감독되면 돌운용하는 경우 많잖아
- 12:43
- 조회 88
- 잡담
-
- 크보는 허구연이 너무 빠르게 가려는게 문제긴한데 그래도 건강하게 오래 했으면 좋겠어
- 12:43
- 조회 87
- 잡담
-
- 근데 퓨쳐스 월욜에 게임 하게해서 중계해주는거 좋긴 해
- 12:43
- 조회 42
- 잡담
-
- 엔씨) 솔직히 177이면 굳이...싶음 너무 작아
- 12:43
- 조회 94
- 잡담
-
- 흐구연은 야구장 지을때 여자화장실 마니 만들어야한다고 설파하고 다닌거부터가
- 12:43
- 조회 58
- 잡담
-
- ㅇㅇㄱ 이번 월드컵 우승은 어느나라가 할것 같음?
- 12:42
- 조회 89
- 잡담
-
- 크보는 나름퓨쳐스리그도활성화시키려고
- 12:42
- 조회 192
- 잡담
-
- 허구연 근데 그 덕후에 마음으로 일하는거 같음
- 12:42
- 조회 156
- 잡담
-
- 롯데) 사실 빠따로 더 많이 보여준 애도 찬형이 아닌가...?
- 12:42
- 조회 1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