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사실 빠따로 더 많이 보여준 애도 찬형이 아닌가...?
- 12:42
- 조회 2
- 잡담
-
- ㅇㅇㄱ 이번 월드컵으로 난리나서 축협이 바뀔까 과연?
- 12:42
- 조회 5
- 잡담
-
- 롯데) 그리고 솔까 김동현은 보여준게 너무 없잖아
- 12:42
- 조회 6
- 잡담
-
- 뭔가를 들여오는게 내 호불호에 갈릴수는 있어도 적어도 목적이 야구부흥 인거만으로 상위권이긴 함
- 12:42
- 조회 5
- 잡담
-
- 롯데) 근데 나도 수비 아예 못 보겟는 사람은 동현이뿐이긴 해...
- 12:42
- 조회 5
- 잡담
-
- 엘지) 88보경
- 12:41
- 조회 7
- 잡담
-
- 기아) 아빠 걱정하는 아들
- 12:41
- 조회 29
- 잡담
-
- 크보는 총재가 일단 경쟁 상대가 리그 타 스포츠를 넘어서 엔터테이먼트 산업들과도 경쟁 해야 된다는 걸 아는 것도 큰 거 같아
- 12:41
- 조회 23
- 잡담
-
- ㅂㅇㄱ 솔직히 야구는 머글도 일본이 야구강국인거 다 알잖음 미쳐있는것도 알고.... 그래도 한일전 지면 욕먹는판에
- 12:41
- 조회 53
- 잡담
-
- 롯데) 동현이는 앞으로의 자기 커리어를 위해서라도 좌익이라도 사람수준으로 봐야됨..
- 12:41
- 조회 22
- 잡담
-
- 키움) 엥런이 왜 상대팀에서 나오는건데
- 12:40
- 조회 18
- onair
-
- 한화) 아빠 오늘 수비보고 덥헤 안되나요
- 12:40
- 조회 21
- 잡담
-
- 크보는 흐구옌 총재되고 이렇게 일 열심히 하는거야?
- 12:40
- 조회 159
- 잡담
-
- 기아) 금요일 통로연석 풀건데 취켓 할 랑이 있어?
- 12:40
- 조회 21
- 잡담
-
- 어쨌든 허구연은 야구를 사랑하고 부흥시키고싶어함<< 이거만으로도 ㅆㅅㅌㅊ 협회장임
- 12:40
- 조회 136
- 잡담
-
- 롯데) 튼동 수비에 유함 김세민도 쓰고 황중견도 쓰고 한동희3루 나승엽 1루 작년박찬형 다 되지만 김동현은 안되는거임
- 12:39
- 조회 54
- 잡담
-
- ㅇㅇㄱ 이번에 축구 기자들인지 말하는거 쇼츠로 봤는데 일본이 우리 신기해 한다매...
- 12:39
- 조회 192
- 잡담
-
- ㅇㅇㄱ 설영우 황희찬은 왜쓰는지 모를
- 12:39
- 조회 87
- 잡담
-
- ㅂㅇㄱ 우리 한일전은 일본한테 져도 본전이고 계속 붙어보는게 도움될텐데 축구는 아직 일본한테 진다는걸
- 12:39
- 조회 71
- 잡담
-
- 한화) 에르난데스 교체 할 것 같음?
- 12:39
- 조회 9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