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ㄱ 메시랑 날두도 선발로 뛰는데 왜 손흥민 선발로 안쓰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6455071 무명의 더쿠 | 09:31 | 조회 수 62 손흥민은 나이많아 풀타임안됨 이게 감독머리속에 있는건가 아니 저들보다 어린디... 본인도 교체보다 선발이 좋다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