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ㅇㅇㄱ 메시랑 날두도 선발로 뛰는데 왜 손흥민 선발로 안쓰지
62 0
2026.06.25 09:31
62 0

손흥민은 나이많아 풀타임안됨 이게 감독머리속에 있는건가

아니 저들보다 어린디... 본인도 교체보다 선발이 좋다는데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7 00:05 6,54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3,1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7,859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0,499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5,850
공지 알림/결과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03.29 64,060
공지 알림/결과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25.07.16 184,376
공지 알림/결과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25.03.14 478,364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25.03.12 697,470
공지 알림/결과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16.02.29 848,714
모든 공지 확인하기()
15222198 onair ㅇㅇㄱ 전략바꿔서 멕시코 응원으로 간다 11:18 10
15222197 잡담 진짜 초구딱하며 상대 투구수 적을 때 우리팀 정 떨어졌어 11:18 3
15222196 onair ㅇㅇㄱ (약정치)근데 홍명보.. ㅈㄱ 닮지 않았어? 1 11:18 10
15222195 onair ㅇㅇㄱ 좌우 공간 활용이 별로라 중앙에 선수들 한무데기야 11:18 7
15222194 onair 방금 그분 귀화하신거야? 1 11:18 29
15222193 onair ㅇㅇㄱ 영표리 아까부터 가운데에 왜 아무도 없냐고 외치는 중... 11:18 20
15222192 잡담 키움) 아니 웃긴게 작년엔 꼴찌팀이라 하겠다는 콜라보 팀 없다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18 33
15222191 onair ㅇㅇㄱ 전반보다 나은거 같는디 11:18 11
15222190 onair ㅇㅇㄱ 남의팀 응지가서 눈치없이 응원하는 애들같다 2 11:18 102
15222189 onair ㅇㅇㄱ 그래도 전반보단 뭐라도 된다 1 11:17 24
15222188 onair ㅇㅇㄱ 전반보다 나은거 같은게 1 11:17 42
15222187 onair ㅇㅇㄱ 확실히 공겨ㅓㄱ 살아나는데 왜 전반전때 안넣었냐 11:17 11
15222186 onair ㅇㅇㄱ 아니 멕시코놈들아 좀 예의를 지켜 느그나라 경기는 거기 가서 응원해라 1 11:17 80
15222185 onair ㅇㅇㄱ 아 ㅜ.. 11:17 77
15222184 onair ㅇㅇㄱ 멕시코 1위확정은 맞는데 멕시코가 이기면 우리 진출일걸 3 11:17 220
15222183 onair ㅇㅇㄱ 우리나라는 루상에 나가지도 못하는중 1 11:17 68
15222182 잡담 키움) 너네 제일 충동적으로 유니폼+마킹산적 언제냐 ㅋㅋㅋㅋㅋㅋ 2 11:17 30
15222181 onair 정후 안타쳣으니 축구도 점수 ㄱㄱ 11:17 10
15222180 onair 옌스랑 쏜 들어오니 공격 쪽은 더 살아나는 구만 전반 왜 안넣었던거 5 11:16 139
15222179 onair ㅇㅇㄱ 아 우리반아니면 나가라고~~~~~ 11:16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