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지들이 하기 귀찮고 전에 한 콜라보 재고 남으니까 안하면서
변명으로 꼴찌팀이라 우리랑 콜라보 하겠다는 캐릭터가 없다 이ㅈㄹ 해놓고
작년에 춘배하고나서 잘되고나니까
올해 콜라보 월초마다 매달 내는거 실화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지들이 하기 귀찮고 전에 한 콜라보 재고 남으니까 안하면서
변명으로 꼴찌팀이라 우리랑 콜라보 하겠다는 캐릭터가 없다 이ㅈㄹ 해놓고
작년에 춘배하고나서 잘되고나니까
올해 콜라보 월초마다 매달 내는거 실화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이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