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루에 고 보내고 1루 2루 3루 수비 강화좀 했으면
선발야구하려면 내야수비 안정화부터ㅜ했으면
선발야구하려면 내야수비 안정화부터ㅜ했으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298 | 00:05 | 6,615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3,17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07,859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0,49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85,850 |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야구방 인구조사 결과 📊 131 | 03.29 | 64,06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5 올스타전 컨텐츠 모음 🌟 70 | 25.07.16 | 184,376 |
| 공지 | 알림/결과 | 𝟐𝟎𝟐𝟓 𝐃𝐘𝐎-𝐃𝐄𝐄'𝐬 𝐅𝐎𝐎𝐃 𝐒𝐎𝐋𝐃 𝐎𝐔𝐓 𝐋𝐈𝐒𝐓 218 | 25.03.14 | 478,364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배 KBO 응원가 총선 결과 49 | 25.03.12 | 697,470 |
| 공지 | 알림/결과 | ▶▶▶ 야구방 팀카테 말머리는 독방 개념이 아님. 말머리 이용 유의사항 13 | 16.02.29 | 848,714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15222222 | onair | ㅇㅇㄱ 까비 ㅎㅇㅌㅎㅇㅌ | 11:21 | 0 |
| 15222221 | onair | ㅇㅇㄱ 밖에서 보니까 멕시코가 이겨야 우리한테 좋은가봐 | 11:21 | 7 |
| 15222220 | onair | ㅇㅇㄱ 드디어 3루베이스 밟아본건가 | 11:21 | 8 |
| 15222219 | onair | ㅇㅇㄱ 왤케 시끄러워 했는데 코리아 외쳐주고 있대서 ㅇㅋㅇㅋ 축하해~ 됨 | 11:21 | 10 |
| 15222218 | onair | ㅇㅇㄱ 오늘 첨으로 기대됐다 | 11:21 | 6 |
| 15222217 | onair | ㅇㅇㄱ 그래도 점점 나아지고 있네 | 11:21 | 6 |
| 15222216 | onair | ㅇㅇㄱ 우리 이제 노히트 아님 무사 2루 무득 정도까진 감 | 11:21 | 17 |
| 15222215 | onair | ㅇㅇㄱ 멕시코 관중들 코리아도 외치나본데 | 11:21 | 29 |
| 15222214 | onair | ㅇㅇㄱ 아니 이러니까 전반전 존나 아깝다... 손흥민도 그렇고 옌스도 그렇고... | 11:21 | 19 |
| 15222213 | onair | ㅇㅇㄱ 그래도 전반보다 뭐가 된다ㅋㅋㅋ | 11:21 | 14 |
| 15222212 | onair | 아니 ㅋㅋㅋㅋㅋ 멕시코 리플레이 보면서 환호 뭐냐고 ㅋㅋㅋㅋ | 11:20 | 44 |
| 15222211 | onair | ㅇㅇㄱ 드디어 유효슈팅 | 11:20 | 24 |
| 15222210 | onair | ㅇㅇㄱ 무사만루무득 3번 vs 노히트노런 1 | 11:20 | 42 |
| 15222209 | onair | ㅇㅇㄱ 그냥 지금 경기장 갈야 고춧가루 뿌리는 상황이구나 ૮₍◕ᴥ◕₎ა | 11:20 | 43 |
| 15222208 | onair | ㅇㅇㄱ 뭔 볼 잡은 선수만 뛰고 주변은 다 구경만 하냐 | 11:20 | 12 |
| 15222207 | 잡담 | ㅇㅇㄱ 근데 국축 감독 돌이야?₍๐︎◕ᴗ◔๐₎ꔪ | 11:20 | 23 |
| 15222206 | onair | ㅇㅇㄱ 왜 여기서 난리여 ㅋㅋㅋㅋ 6 | 11:20 | 223 |
| 15222205 | 잡담 | kt) 취소표 주웠다ㅠㅠ!!!!! 1 | 11:20 | 33 |
| 15222204 | 잡담 | 올스타전 티켓팅 언제야? 2 | 11:20 | 51 |
| 15222203 | onair | ㅇㅇㄱ 또 골넣었나?ㅋㅋㅋㅋㅋ 4 | 11:19 | 26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