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3루수 틀드하니까 그 호수비했다고 덕아웃 다 박수친 거 생각남
무명의 더쿠
|
09:30 |
조회 수 491
류지혁이 좀 호수비? 같은 거 했는데 덕아웃에 다같이 박수친 거 영원히 내 웃음벨임... 팬들도 3루에 수비할 줄 아는 사람 왔다고 하고
류지혁이 좀 호수비? 같은 거 했는데 덕아웃에 다같이 박수친 거 영원히 내 웃음벨임... 팬들도 3루에 수비할 줄 아는 사람 왔다고 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