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롯데) 난 박찬형 바로 2루 시킬거 같음
- 12:28
- 조회 0
- 잡담
-
- 크보는 그래도 크보팬들이 난리치면 막 여론 신경쓰는거같은데 축구는 아닌거같음
- 12:27
- 조회 19
- 잡담
-
- ㅇㅇㄱ 명보 선임되고나서 몽규랑 명보나가라고
- 12:27
- 조회 20
- 잡담
-
- 롯데) 지타지방생들 포지션도 잘해서 그 포지션도 아니고
- 12:27
- 조회 22
- 잡담
-
- 크보는 늘 제자리에 있음
- 12:27
- 조회 121
- 잡담
-
- 롯데) 찬형이 콜업 맞네
- 12:26
- 조회 71
- 잡담
-
- ㅇㅇㄱ 와 홍명보 관련 보는데 나 자꾸 김경문생각남
- 12:26
- 조회 53
- 잡담
-
- ㅇㅇㄱ 내가 아는 축구감독은 벤치에서 서서 계속 위치 조정해주고 순간순간 전략 바꾸고 소리치는 사람인데
- 12:26
- 조회 36
- 잡담
-
- 오늘 수원 비 안오겟지? 야구하겟지?
- 12:26
- 조회 13
- 잡담
-
- 기아) 올러는 "팬 투표 결과도 기쁘지만, 선수들에게 표를 받았다는 점이 더 와닿는 것 같다"며 "리그에서 경쟁했던 선수들이 나를 이렇게 인식하고 있다는 표시인 것 같아 더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 12:26
- 조회 95
- 잡담
-
- ㅇㅇㄱ 핫게에서 경기 종료하고 박지성 표정 봤는데
- 12:26
- 조회 187
- 잡담
-
- ㅇㅇㄱ 아니 경우의 수.. 저 많은 나라가 이겨줘야 해??
- 12:26
- 조회 67
- 잡담
-
- ㅇㅇㄱ 오늘 경기 타격이 너무 크다
- 12:26
- 조회 12
- 잡담
-
- ㅇㅇㄱ 스포츠협회 뭔가 여농 크보 양궁
- 12:25
- 조회 118
- 잡담
-
- ㅇㅇㄱ 내 돌 충격먹었는지 버블도 안오네
- 12:25
- 조회 46
- 잡담
-
- 기아) 해영탁 안아줄때마다 마무리콤생겨
- 12:25
- 조회 69
- 잡담
-
- ㅇㅇㄱ 축협 정도면 방송이나 기자들도 많이 썼을걸ㅋㅋ 내부적으로도 목소리낸 선출도 있었엄
- 12:25
- 조회 79
- 잡담
-
- 김도영 이정후 대타쓰는꼴이라고 하니까 이해가 확됨
- 12:25
- 조회 119
- 잡담
-
- ㅇㅇㄱ 다른 때면 경우의 수라도 올라가면 좋지인데 이번엔....ㅎㅎ
- 12:25
- 조회 32
- 잡담
-
- 엔씨) 아 어제 엔나남하고 자러갔는데 즈그끼리만 또 쭈 얘기했네 ₍๐ •᷄ࡇ•᷅ ๐₎ꔪ
- 12:25
- 조회 2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