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작년 입덕랑이에게 준수는 https://theqoo.net/kbaseball/4256402540 무명의 더쿠 | 08:30 | 조회 수 236 응원가가 재미있는 웃짤제조기였는데지난주에 피치아웃 보면서 야구 재미있는거 또 느끼게해줌 ^ᶘ=ᵔᗜᵔ*=ᶅ^준수 골 그거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