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근데 호영이 내외야 유틸리티 계속 도전해보면 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461104 무명의 더쿠 | 09:37 | 조회 수 62 진짜 받아먹기만 하면 라인업 짜기 되게 수월해짐 내야 외야 휴식 필요한 사람 번갈아가면서 지타 줄 수도 있고 내외야 유틸리티로 주전먹었으면 좋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