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하걸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삼성) 사이클이란 건 참 신기해...
- 09:40
- 조회 34
- 잡담
-
- 두산) 동규통역 웃겨ꉂꉂʕᵔᗜᵔ*ʔ ꉂꉂʕᵔᗜᵔ*ʔ
- 09:40
- 조회 43
- 잡담
-
- 두산) 수빈이미담 : 베팁쌤들 국밥사줌
- 09:39
- 조회 63
- 잡담
-
- 기아) 무거운 몇명빼고는 단타에도 잘들어오고 2루타엔 걍 1루에잇다가도 홈으로 오니까
- 09:39
- 조회 62
- 잡담
-
- 엘지) 선수시절 사진이야?
- 09:39
- 조회 70
- 잡담
-
- 한화) 어제는 예보상 한시부터 비였는데
- 09:38
- 조회 59
- 잡담
-
- 롯데) 양코너 블랙홀들 볼때마다 가슴에 한동희유강남 얹은것처럼 갑갑함
- 09:38
- 조회 31
- 잡담
-
- 두산) 사실 김 감독은 23일 한화전을 앞두고 김민석과 류승민 모두를 살리기 위해 카메론을 뺄 고민을 했다. 하지만 코치진에서 말렸다는 후문. 하지만 그 경기에서 뼈아픈 끝내기패를 하며 연패가 길어지게 됐고, 결국 24일 경기 김 감독이 눈을 질끈 감았다.
- 09:38
- 조회 96
- 잡담
-
- 예측 모델별 차이기는 한데 psodds 기준으로는 갈야 진출 확률 엘 99.5% 킅 94.2% 삼 93.7% 갸 88.4%이기는 함
- 09:38
- 조회 80
- 잡담
-
- ㅇㅇㄱ 베네수엘라 왠지 건물들 내진설계 잘 안되어있을 것 같음 ㅠㅠ
- 09:38
- 조회 51
- 잡담
-
- 엘지) 베이비네이비
- 09:38
- 조회 50
- 잡담
-
- 롯데) (대충 부리가린 매기티콘)
- 09:37
- 조회 50
- 잡담
-
- ㅇㅇㄱ 큽스 틀었는데 전현무가 있네Σ₍๐ºᗝº๐;₎ꔪ
- 09:37
- 조회 25
- onair
-
- 롯데) 근데 호영이 내외야 유틸리티 계속 도전해보면 좋겠다
- 09:37
- 조회 27
- 잡담
-
- 두산) 아니 수빈이보다 동규통역이 더 잘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9:36
- 조회 71
- 잡담
-
- 역사상 세계 최고의 야구선수가 누군지 아니?
- 09:35
- 조회 107
- 잡담
-
- SSG) 흐엥 므엥
- 09:34
- 조회 96
- 잡담
-
- 두산) 안타 쳤어요! 많이 쳤어요! 석순이들의 홈런과 함께 19안타 대폭발 🔥 [잠실직캠] (06.24)
- 09:34
- 조회 77
- 스퀘어
-
- 롯데) 청백전으로 유격수 유강남 보고싶다
- 09:34
- 조회 69
- 잡담
-
- 삼성) 야 이사자 ʕو ˃̵ᗝ˂̵ ʔو
- 09:33
- 조회 9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