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우리집 늙매가 어제 융이 한번만 따라달라고 애걸복걸하는거 보더니
무명의 더쿠
|
08:27 |
조회 수 291
강민호도 처음엔 애걸복걸하다가
거지왕되더니 계속 거부하면 올라가서
한번 거하게 욕하고 내려왔다고
손성빈도 곧이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
어어 융아 해봐라
니도 진짜 곧 노들이한테 퍼킹인사이드 할것 같다ㅋㅋㅋㅋㅋ
거지왕되더니 계속 거부하면 올라가서
한번 거하게 욕하고 내려왔다고
손성빈도 곧이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
어어 융아 해봐라
니도 진짜 곧 노들이한테 퍼킹인사이드 할것 같다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