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눈뜨자마자 케이크 주워먹는 오스틴 생각나서 웃음터짐 https://theqoo.net/kbaseball/4256386597 무명의 더쿠 | 08:04 | 조회 수 159 아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콕 찍어 먹는 것도 아니고 한주먹 우걱 먹잖아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