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twitter.com/20257R67/status/2069760598582415514?t=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KBO리그 2026시즌 시청률(~6/24)
- 08:52
- 조회 16
- 잡담
-
- 삼성) 루징해...
- 08:52
- 조회 19
- 잡담
-
- kt) 승패승도 위닝이다 ( و ˃̵ᗝ˂̵ )و🪄
- 08:51
- 조회 9
- 잡담
-
- 엔씨) 쭈 요즘 진짜 수달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51
- 조회 16
- 잡담
-
- 롯데) 아 업무중인데 웃음이 실실 나오네
- 08:50
- 조회 41
- 잡담
-
- 한화) ᐕ)🪄
- 08:50
- 조회 18
- 잡담
-
- 삼성) ꒰( ◔ᴗ◔ )꒱ 그냥 느낌이 그래
- 08:50
- 조회 48
- 잡담
-
- ㅇㅇㄱ 음력달력으로 아직 5월이래....
- 08:50
- 조회 36
- 잡담
-
- 기아) 양현종은 “항상 5이닝만 던지고 내려오다 보니까 6회에도 마운드에 올라가보고 싶었는데 공격이 길어지다 보니까…감독님도 크게, 길게 보라고 하시더라고요.
- 08:49
- 조회 88
- 잡담
-
- 기아) 어제 직관이라 이거 사진으로만봤는데 혀 움직이는게 ㅈㄴ웃기넼ㅋㅋㅋ
- 08:48
- 조회 69
- 잡담
-
- kt) 안녕 키티들 위팍 질문 해도 될까?
- 08:47
- 조회 29
- 잡담
-
- ㅇㅇㄱ 흥민이 선발제외네..?
- 08:47
- 조회 146
- 잡담
-
- 삼성) 양신 멕시코갔네 ꒰( ⚆ᴥ⚆ )꒱
- 08:47
- 조회 84
- 잡담
-
- 기아) 예전 세륙님 그림중에 그거 있는데
- 08:47
- 조회 71
- 잡담
-
- 기아) 월요일에는 자주 나성범 선배님의 집에 가서 함께 밥을 먹으며 시간을 보낸다. 밖에서 외식도 시켜주시고 쇼핑도 시켜주신다. 그렇게 해 주시는 것도 너무 감사하다.
- 08:47
- 조회 136
- 잡담
-
- 쩡후슨슈 축구 국대유니폼입고 연습⚆▾⚆
- 08:46
- 조회 62
- 잡담
-
- apbc 올해 하는겨~마는겨~
- 08:45
- 조회 39
- 잡담
-
- 두산) 나 어제 못봤는데 하라 VS 풀??
- 08:45
- 조회 59
- 잡담
-
- 기아) 어제 외야에 있었는데 야구장 처음오신 것 같은 해저씨가.................
- 08:44
- 조회 183
- 잡담
-
- 롯데) 잠깐만 잠깐만 그럼 이 슨슈 현도훈슨슈이었어..?
- 08:44
- 조회 161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