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월요일에는 자주 나성범 선배님의 집에 가서 함께 밥을 먹으며 시간을 보낸다. 밖에서 외식도 시켜주시고 쇼핑도 시켜주신다. 그렇게 해 주시는 것도 너무 감사하다.
무명의 더쿠
|
08:47 |
조회 수 1033
https://x.com/__m00p/status/2069919365739454867?s=46
하 진짜 아빠잖어
https://x.com/__m00p/status/2069919365739454867?s=46
하 진짜 아빠잖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