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3년차 뉴빈데 엘지전 통빱줄 보고 우와 길다!! 하고 포기했거든
무명의 더쿠
|
02:00 |
조회 수 179
그 언덕에서 꺾어지는곳 거기까지 서있길래 너무 긴데... 하고 포기했는데
동사로마들이 그건 엄청 짧은거라는거야
그리고 두산전때 가보고 아.... 엘지전때 먹엇어야했구나...했어...
그 언덕에서 꺾어지는곳 거기까지 서있길래 너무 긴데... 하고 포기했는데
동사로마들이 그건 엄청 짧은거라는거야
그리고 두산전때 가보고 아.... 엘지전때 먹엇어야했구나...했어...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