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언덕에서 꺾어지는곳 거기까지 서있길래 너무 긴데... 하고 포기했는데 동사로마들이 그건 엄청 짧은거라는거야 그리고 두산전때 가보고 아.... 엘지전때 먹엇어야했구나...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