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격은 사이클이라고 하잖아 아무리 잘하는 선수도
시즌에 계속 타격감이 왔다갔다 한다는건데 저점일 때 멘탈 안 흔들리고
버티는게 진짜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음 그래서 꾸준한 선수들이 대단한거구나 많이 느낌
왜냐면 일개 팬인 나도 선수들 땅 파는 기간오면 살짝 괴로움ㅋㅋㅋㅋㅋ외면하고 싶어짐
타격은 사이클이라고 하잖아 아무리 잘하는 선수도
시즌에 계속 타격감이 왔다갔다 한다는건데 저점일 때 멘탈 안 흔들리고
버티는게 진짜 중요하다는 생각이 들었음 그래서 꾸준한 선수들이 대단한거구나 많이 느낌
왜냐면 일개 팬인 나도 선수들 땅 파는 기간오면 살짝 괴로움ㅋㅋㅋㅋㅋ외면하고 싶어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