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이승호 애교도 많고 참 좋앗지 아예 1년차때 틀드 된거라 우리 지명 느낌이 더 낫음
무명의 더쿠
|
00:37 |
조회 수 80
17 컨텐츠 할 때 꼭 껴있고
이졍 퐈 직전에 종신큠졍 플랜카드 들고 사진도 찍어주고ㅋㅋㅋㅋ
이졍 퐈 계약 뜨자마자 문자로 사랑합니다 이거 보내곸ㅋㅋㅋ
야구 잘하자 보고싶다
이졍 퐈 직전에 종신큠졍 플랜카드 들고 사진도 찍어주고ㅋㅋㅋㅋ
이졍 퐈 계약 뜨자마자 문자로 사랑합니다 이거 보내곸ㅋㅋㅋ
야구 잘하자 보고싶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