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나 본가에 아직도 14코시 진출 신문 갖고있음 ㅎㅎ “대구는 영웅을 맞으라” https://theqoo.net/kbaseball/4256286488 무명의 더쿠 | 00:35 | 조회 수 143 다시 생각해도 멘트 존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