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정후 어린 선수들한텐 못한거 다 감독탓 하라고 그래놓고 안씨한테는 안우진 부담감가져라 ㅇㅈㄹ 한겈ㅋㅋㅋㅋㅋ영원히 웃음벨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6262774 무명의 더쿠 | 00:09 | 조회 수 153 안씨도 어리긴 어린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