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딴시즌은 모르겠지만 22 정규시즌은 투수진 관리도 나름 잘됐는데 딱 한명이 ㅈㄴ갈림 https://theqoo.net/kbaseball/4256262073 무명의 더쿠 | 00:08 | 조회 수 121 안우진 진짜 존나 많이 던짐 정규랑 포시 합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