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이거 지금으로치면 05가 준플에서 투런치고 아직 안 끝났다고 소리 지른거
무명의 더쿠
|
00:05 |
조회 수 177

지고 있어서 덕아웃 분위기 내려갔는데 고졸1년차가
투런치고 소리 지르면서 분위기 끌어 올림
나같경 주장 해주길 바란게
지금 팀에서 가을야구 갓던 사람들 어린 선수중엔 없고
그나마 나이 있는 선수들은 갔는데 주전 아니고(우리팀 기준)
그래서 가을도 가보고 위닝멘탈리티 잇는 사람이 주장하길 바라서
뭐 다 지나간 일이이지만 그랫다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