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나같경 워페때는 유니폼도 안가져감 ◔▾◔ https://theqoo.net/kbaseball/4256257091 무명의 더쿠 | 00:03 | 조회 수 101 안에 냉장고티같은 빨리 마르는 반팔+반바지+우비 입고 손에 빝뱉만 들고 흔들어 ◔▾◔ 작년엔 워페때 빝뱉용 방수팩도 줬던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