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솔직하게 올시즌 감독 홍원기였으면 성적 이지경 아니었을거라고 생각함 https://theqoo.net/kbaseball/4256253561 무명의 더쿠 | 00:00 | 조회 수 154 이길 수 있는 경기 몇경기는 더 잡아냈을거고 어쨌든 타격 싹수 보이는 선수들 일관성있게 박고 썼을거라고 생각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