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감독 얘기나와서 하는 말인데 솔까 김시진 빼고는 우리팀 감독 다 바지였음 근데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65
다들 첫시즌에 헤매고 욕을 처먹더라도 (물론 진짜 걍 처먹기만 하고 사라진 놈들도 있음) 몇년 했다 하면 다들 눈에 띄는 발전을 했고 코시 갔음...근데 쌰갈 지금은
다들 첫시즌에 헤매고 욕을 처먹더라도 (물론 진짜 걍 처먹기만 하고 사라진 놈들도 있음) 몇년 했다 하면 다들 눈에 띄는 발전을 했고 코시 갔음...근데 쌰갈 지금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