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그애 굿바이 영상에서 제일 기억나는건 볼보이 친구랑 식당 여사님 댓글... https://theqoo.net/kbaseball/425624218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48 진짜 너무 슬펐어 보내더라도 응원하는 함성속에서 보내야하는건데 어떻게 마지막 말이 미워하지 말아달라 일수가 있냐고난 한번도 미워한적도 원망한적도 없는데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