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뱅 은퇴식에 슬픈건 둘째치고 되게 자존심이 상하고 쪽팔렸다 해야하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624163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10 걍 상대팀 패치부터.. 선물 하나 다 정성이 안들어간게 없었는데.. 우리팀꺼보니까 ㅈㄴ기분이 초라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