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시간이 조금 다르긴 했는데 똑같은 매진 경기였거든 근데 ㄹㅇ 웨이팅 천지차이였음 둥이랑 할 때 갔더니 줄이 없어서 너무 당황함
잡담 난 체감 못할거라 생각했는데 잠실즈 차이 ㄹㅇ 파오파오로 체감함
97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간 시간이 조금 다르긴 했는데 똑같은 매진 경기였거든 근데 ㄹㅇ 웨이팅 천지차이였음 둥이랑 할 때 갔더니 줄이 없어서 너무 당황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