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도현이 바깥쪽 낮은공은 어떻게 안되겟지 https://theqoo.net/kbaseball/4256241176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76 이거 타석 먹어봐야하나..ㅜㅜ 매년 보면서 저것만 아니어도 진심 뭐가 돼도 될 거 같은데 이 느낌이야(((작도 빠따툴을 알기때문에)))오늘도 한 중간에 들어오는 공 2개는 지켜보고 바깥낮은공에 빠따 휘두르길래 탄식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