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타석 먹어봐야하나..ㅜㅜ 매년 보면서 저것만 아니어도 진심 뭐가 돼도 될 거 같은데 이 느낌이야(((작도 빠따툴을 알기때문에)))오늘도 한 중간에 들어오는 공 2개는 지켜보고 바깥낮은공에 빠따 휘두르길래 탄식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