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난 박뱅도 다른 유니폼 입고 고척 왔을 때...그날 홈런 쳤거든?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7
근데 그때 구라 안 치고 ㄹㅇ 1루 3루가 전부 박수침..우리 입장에서는 실점한 거잖아? 근데 정말 아무도 그런 거 신경 안 쓰고 혀갱들 막 다 일어나고 그랬음...난 이게 아직도 너무 마음에 남아...
근데 그때 구라 안 치고 ㄹㅇ 1루 3루가 전부 박수침..우리 입장에서는 실점한 거잖아? 근데 정말 아무도 그런 거 신경 안 쓰고 혀갱들 막 다 일어나고 그랬음...난 이게 아직도 너무 마음에 남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