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그때 구라 안 치고 ㄹㅇ 1루 3루가 전부 박수침..우리 입장에서는 실점한 거잖아? 근데 정말 아무도 그런 거 신경 안 쓰고 혀갱들 막 다 일어나고 그랬음...난 이게 아직도 너무 마음에 남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