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선발 하니까 딴얘기지만 올해 끝나고 외야든 내야든 코너든 센터든 일단 살수있으면 퐈 샀으면 좋겠는게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59
지금 투수 좋다 말하는건 결국 토종에 곽빈 최민석이 있기 때문이라 곽빈 있을때 한번 달려봤으면 좋겠어서 ㅋㅋ 곽빈 내년 끝나고 포스팅 가능하니.. 올해 양의지 봐도 그렇고 지금 정수빈 나이 생각하면 딱 내년이 달려볼 시기 같음
지금 투수 좋다 말하는건 결국 토종에 곽빈 최민석이 있기 때문이라 곽빈 있을때 한번 달려봤으면 좋겠어서 ㅋㅋ 곽빈 내년 끝나고 포스팅 가능하니.. 올해 양의지 봐도 그렇고 지금 정수빈 나이 생각하면 딱 내년이 달려볼 시기 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