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투수 좋다 말하는건 결국 토종에 곽빈 최민석이 있기 때문이라 곽빈 있을때 한번 달려봤으면 좋겠어서 ㅋㅋ 곽빈 내년 끝나고 포스팅 가능하니.. 올해 양의지 봐도 그렇고 지금 정수빈 나이 생각하면 딱 내년이 달려볼 시기 같음
지금 투수 좋다 말하는건 결국 토종에 곽빈 최민석이 있기 때문이라 곽빈 있을때 한번 달려봤으면 좋겠어서 ㅋㅋ 곽빈 내년 끝나고 포스팅 가능하니.. 올해 양의지 봐도 그렇고 지금 정수빈 나이 생각하면 딱 내년이 달려볼 시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