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아 시발 타나씨보고 8이닝 3타점 이러는거 존나웃기네 https://theqoo.net/kbaseball/4256205371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74 근데 존나황당해근데 존나 웃겨 썅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