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 근데 난 그래서 wbc에 김하성 못가는거 넘넘넘넘넘 아쉬웠음… https://theqoo.net/kbaseball/4256305103 무명의 더쿠 | 01:08 | 조회 수 167 우리 비틀이 다 봐야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