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어차피 4:0이었고 우리선수들 상대선발 공략 못허는 거 보였는디 그냥 에르난데스가 5회까지 꾸역투하게 두면 안됐나??? https://theqoo.net/kbaseball/425620067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344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