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다 잘해주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키움) 20시즌 그 막경기로 5위 확정되고 심지어 와카 첫날 비와서 우취됐잖아
- 00:20
- 조회 1
- 잡담
-
- 롯데) 원중도훈정민철원강현준용 이렇게 6명만으로 투수 운용하는 이유 찾음 (드립글)
- 00:20
- 조회 4
- 잡담
-
- 두산) 아니 이 사진 좀 실없이 웃기다ㅋㅋㅋ
- 00:20
- 조회 2
- 잡담
-
- 기아) 있냐 근데 이번에 도미네시리즈 하면서 동헌군 보니까
- 00:20
- 조회 5
- 잡담
-
- 엔씨) 쭈 신인 시절 실시간으로 못 봐서 억울하다
- 00:20
- 조회 2
- 잡담
-
- 키움) 사돔 우리 초상집매치.. 기억이나네 웅..
- 00:20
- 조회 15
- 잡담
-
- 기아) 한준수킹받는거 어린이날사진 정후랑찍은사진계속낸거ㅋㅋㅋ
- 00:19
- 조회 10
- 잡담
-
- 롯데) 얼라들 쓰지도 않을거면서 1군에 쳐박아두는게 나쁨
- 00:19
- 조회 17
- 잡담
-
- 기아) 광새는 군대,결혼,마마 모든게 다 작용하지않았을까
- 00:19
- 조회 17
- 잡담
-
- 통계 사이트 하드힛에 따르면 KIA 타이거즈의 가을야구 확률이 98.8%로 삼성 라이온즈(98.4%)를 추월했습니다. LG는 오늘 승리로 가을야구 확률이 100%가 됐고 KT는 99.5%로 2위입니다.
- 00:19
- 조회 21
- 잡담
-
- 키움) 여기 고척에 알칸 뜨면 직관 안갔던 도미들 있지?
- 00:19
- 조회 16
- 잡담
-
- 기아) 자기전 짤털 ^ᶘ=◔ᴗ◔=ᶅ^
- 00:19
- 조회 19
- 잡담
-
- 롯데) 5점 6점차에 진하 올려보고 괜찮으면 그런 상황에서 계속 쓰다가 3점 4점차일때 테스트해보고 이러는건데
- 00:19
- 조회 17
- 잡담
-
- 엔씨) 쭈빵 날라다니면 경기 재밋는거 ㅇㅈ ₍๐◔ᴗ◔๐₎ꔪ
- 00:19
- 조회 9
- 잡담
-
- 엘지) 근데 88보경 다시 보면 어떻게 저런 순간이 포착됏는지 알겟는뎈ㅋㅋㅋㅋㅋ
- 00:19
- 조회 11
- 잡담
-
- kt) 강민이한테
- 00:19
- 조회 17
- 잡담
-
- 두산) 자민이 인스스 진짜 왤케 웃기지
- 00:19
- 조회 41
- 잡담
-
- 키움) 난 20년 막경기 잠실에서 직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0:18
- 조회 30
- 잡담
-
- 엘지) 리오스 어떻게 될까 궁금하다
- 00:18
- 조회 45
- 잡담
-
- 엘지) 이게 므야
- 00:18
- 조회 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