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 민준이 나한테 누나라고도 안 할 것 같은데? https://theqoo.net/kbaseball/4256159165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274 누님이라고 할 것 같음누님 응원 감사드립니다ꉂꉂ૮₍ ᵔᗜᵔ* ₎ა ꉂꉂ૮₍ ᵔᗜᵔ* ₎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