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곰모때 뜨빔 체험존 있으면 좋겠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158472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10 영하 실물비율 판넬 세워놓고 영하 손을 누르면 뜨거운물이 나오는거지왜하냐고? 내가 뜨빔파라서 ʕ ◔ᴗ◔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