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민재가 좋다 https://theqoo.net/kbaseball/425615655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07 아까도 빠져나가는 타구 개잘잡아놓고 아웃못시킨게 아쉬운듯한 존나 덤덤한 표정이 좋음 민재야 타격은 또 사이클이 온다 지금처럼 수비잘해다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