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 아근데 나 약간 건의할 거 있음 우리 최수종베어스 밈인 건 아는디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554
좀 별거 아닌 기록(별거 아니라는 게 까내리려는 뜻이 아니라 말 그대로 대기록이 아니라는 뜻) 정도는 걍 크게 신경 안 쓰고 넘어가도 될 것 같어~ 온에어에 종종 보이는데 약간 너무 최수종베어스라는 밈에 사로잡혀서 기록 주는 거에 너무 의미부여는 안 해도 될 것 같은~~
밈으로 농담하지 말라는 거 아니고 뭐 아뿔싸 또 좋은 기록 선물해드렸네 당연히 ㄱㅊ은데
아 저 선수 6월 셋째주 첫 안타 우리가 드렷네 -> 이정도로 세세하게는 신경 안 써도 괜찮을 것 같다는 뜻~