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말로 투수들 아파서 불펜 터지는 것보다 그냥 그날 게임 하루 버리는게 나음
못 막고 1점차 접전되면 그때 필승조 쓰면 되는거고 잘 막으면 다행 필승조조차 못 막으면 어쩌겠음 걔네가 못 막고 빠따가 점수 못 내주면 지는거죠 ㅅㅂㅜ
당연히 지는거 싫지만 투수들 쓸놈쓸하는 것보단 백배 천배 낫다니까
못 막고 1점차 접전되면 그때 필승조 쓰면 되는거고 잘 막으면 다행 필승조조차 못 막으면 어쩌겠음 걔네가 못 막고 빠따가 점수 못 내주면 지는거죠 ㅅㅂㅜ
당연히 지는거 싫지만 투수들 쓸놈쓸하는 것보단 백배 천배 낫다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