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늘도 상대팀이랑 안타 개수 1개 차이임 https://theqoo.net/kbaseball/4256154138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60 심지어 그거 하나도 홈런이니까 안타 갯수는 동일한건데 아다리 차이지..그게 난 실력 혹은 사이클이라고 생각함 ㅠ 이런 상황에서 감독이 묘수를 내서 점수를 쥐어짜내는 게 아니랑 오히여 방해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ㅠㅜ